HOME : Reservation & Information : Tour guide  
 
 
 
 
 
 
 
광안리해수욕장
금련산에서 내린 질 좋은 사질에 완만한 반월형으로 휘어진 사장은 전국적으로 이름나 있고 해수욕장 주변에는 제각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스토랑, 커피샵 등과 진미를 자랑하는 음식점과 생선횟집이 모여 있습니다.
백사장내에 야외상설 무대를 설치하여 각종 공연장소로 활용되고 있으며 이웃해 있는 수변공원, 광안리 해변테마거리, 해변공원, 노천카페 등이 유명하고 요트, 스쿠버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민락수변공원

바다와 휴식공간을 결합한 국내 최초의 수변공원으로 해운대와 광안리의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닥에는  컬러블럭을 깔고 화단과 그늘막, 벤치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바다를 바라보며 각종 행사도 관람할 수 있는 3,040㎡에 달하는 스탠드와 광안대교를 배경으로 222㎡의 배모형  야외무대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5,679㎡의 주차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광안대교
환상적인 야간 조명이 해수욕장의 야경과 어우러져 부산의 랜드마크가 된 광안대교는 해운대 방향의 하층과 용호동방향의 상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상에 지친 시민들과 부산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낮에는 주변에 위치한 천혜의 관광자원과의 조화를 통한 웅장함을 밤에는 낭만과 휴식의 야경을 제공하는 등 관광명소와 연계되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광안리해변테마거리
금빛모래, 은빛파도와 어우러진 안락한 쉼터 막구조쉘터, 전망팝리온, 갈매기벤치 등 낮엔 눈부신 백사장과 싱그러운 광안리 바다 밤엔 광안대교의 웅장한 야경과 젊은 날의 낭만을 만끽 할 수 있는 광안리의 아름다운 쉼터입니다.
붉은 해를 만나는 희망의 시간 조형물 바다위로 떠오르는 붉은 해를 만나는 희망의 시간, 경관석, 수목프랜트, 해맞이조형물 등 광안대교의 인위적인 구조물과 아름다운 녹지공간이 조화를 이뤄, 마치 외국의 어느 해변가에 온 듯한 이국적인 풍경의 휴식공간입니다.
 
 
 
/ / /
home / news&notice/ Q&A board/